2019.7.27 몽그리 '잠실청소년센터'에서 꿈을 그리다
2019년 7월 27일.
8월을 앞두고 7월의 두 번째 몽그리 모임을 가졌습니다.
뜨거운 여름날, 무더위를 견디기 위해 오늘 몽그리도 특별한 체험활동을 준비했습니다.
체험활동을 시작하기 전 몽그리 친구들과 대학생 멘토단은 시원한 강남교육복지센터에서 수화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올해 몽그리는 노래에 맞춰 수화공연을 하기 위해 매주 수화 선생님과 함께 수화를 배우고 있는데요.
수화를 배우기 시작한지 세 달 째, 몽그리의 수화실력은 일취월장하고 있습니다. :)
다들 열중하고 있는 모습!
수화선생님께서도 몽그리 친구들의 수화를 폭풍칭찬하셨는데요.
벌써 한 곡을 마스터하고 볼빨간 사춘기의 ‘나만, 봄’을 연습하고 있다는 사실!
어떤 상큼한 공연을 펼치게 될지 앞으로 몽그리가 선사할 공연도 기대해주세요 :)
수화 연습을 끝내고, 다같이 체험활동을 하기 위해 잠실청소년센터로 이동했습니다.
잠실청소년센터에는 청소년들이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과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몽그리 단원들은 오늘 시원한 잠.청.센!에서 실내 클라이밍과 VR 활동을 체험할 예정입니다.
선생님께 간단한 안전교육을 받고
다양한 방법으로 클라이밍을 했습니다.
암벽등반용 신발까지 맞춰 신고 집중한 뒷모습이 멋있습니다!
시간이 짧아 더 다양한 자세를 배우지 못해 아쉬운 마음은 바로 다음 VR체험으로 달래기로합니다.
잠실청소년센터에는 다양한 VR 체험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진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스릴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즐거운 체험들을 통해 여름의 무더운 열기를 견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몽그리 단원들과 대학생 멘토단은 하반기에도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할 예정인데요, 이후 또 어떤 즐거운 활동을 준비하게 될지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