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서울런

97047f6ff34b41a35f42ac129c3e819f.jpg
 


안녕하세요. 강남교육복지센터입니다. 

유명 인강부터, 1:1 맞춤형 대학생 멘토링까지. 서울시 운영 공적 교육 플랫폼 서울런이 공부하고 싶은 학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더 이상 혼자 어려워 말고 서울런의 무제한 무료 인강, ·오프라인 멘토링 서비스와 함께해요! 지금 바로 서울런을 방문해 보세요.

(서울런 홈페이지 )

 

[ 서울런 Q&A ]

23년 하반기에는 몇 개 학습 사이트 이용 가능한가요?

- 학습사이트는 학교급별 교과(///기타) 1, 자격증·어학 1, 독서 1, 최대 3개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 [교과 1]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 엘리하이, 밀크T 초등

(중등) 엠베스트, 온리원, 밀크T 중학

(고등) 대성마이맥, 메가스터디, 이투스, 밀크T 고등

(기타) 에듀윌(검정고시), 토도원(느린학습자)

[자격증·어학 1] 해커스, 에듀윌

[독서 중복가능] 윌라

 

서울런 멘토링은 무엇인가요?

- 서울런 멘토링은 학습계획부터, 관리, 진로상담을 포함한 종합적 학습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으로, 학습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멘티가 신청한 멘토링 유형 및 신청 과목 등에 따라 멘토가 매칭되어 멘토링이 진행됩니다.

 

수강중인 학습 사이트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 , 매년 첫 로그인 시 학교급, 학년, 학습사이트(교과, 비교과)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첫 변경 후 정기 변경은 학교급에 따라 분기(·고등·검정고시) 또는 반기(초등)별로 가능합니다.

- 다만, 학습사이트를 변경하시면 기존에 받으신 교재 쿠폰 및 수강 강의는 이용하실 수 없으니 변경하시기 전에 꼭 교재 쿠폰 사용 및 수강하시던 강의 마무리 부탁드립니다.

 

학습 중 궁금한 것은 어디로 문의하나요?

- 서울런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에 이용안내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하시고, 추가 문의사항은 서울런 고객센터(1533-0909)로 전화하시거나, 카카오톡 채널 서울런 학습지원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